본문 바로가기
  • Life in the Rockies 록키동네에서 살아가는 일상생활,여행,록키산 하이킹이야기
@@사는이야기

11 0409토 -필리피노 집의 손님초대음식과 통돼지구이

by 캔디wildrose 2011. 4. 11.

 

오늘 또다른 culture를 맛보았다.

필리피노인 마리아가 친구의 4살되는 딸 생일이라

생일케잌을 만들어 간다며 같이 가지않겠냐고 하였다.

필리핀 문화로 손님을 초대하였을때 만드는 음식을 보여주겠다며~

 

4살 딸아이의 생일과

딸의 아빠가 알버타 전기취급 자격시험에 합격을 하였단다.

어려운 시험에 합격된 즐거움을 아는 친구들과 나누기 위해

겸사겸사 손님초대를 하게되었다고 하였다.

 

마리아와 나 그리고 마리아와 같이 베이커리에서 파트타임으로 일하는

의사공부를 하고있다는 22살 스테파니와 셋이서 갔다.

 

20명 정도의 사람을 초대하였다는데

음식장만을 많이도 하였다.

그 중에 가장 인상깊은 새끼통돼지구이 !!!ㅎㅎ

  

 

 

 

 

 

 

 

 

 

 

 

식당에 주문을 하여 가지고 온 것인데~~

ㅎㅎ 아무래도 난 못먹겠더라 ㅎㅎ

그냥 사진만 찍고 나왔다 ㅎㅎ

 

 

이외에도 찹쌀을 쪄서 만든 약밥같이 생긴것도 있었고

 

 

 

쌀국수 야채볶음

알수없는 갖가지 야채와 돼지고기 볶음

(쓴맛이 나는 겉이 오톨도톨 생긴 bitter lemon,Okra, 가지, 호박,green bean, 등등

갖가지 종류의 야채와 돼지고기를 넣어 볶은것)

 

 

 

 왼쪽-돼지혓바닥 찜

오른쪽-닭 간 찜

 

 

 

 

돼지고기와 파스타 샐러드?

Soup-소고기와 위털인 양으로 만든 국

 

 

 

그나마 내 입맛에 드는 것이 이것 ~~

Mussel에 오이스터소스로 요리했다는데

약간 짭짤 했다.

 

 

 

 소갈비 찜 이라는데~~

 

 

 

 4살 생일인 애와 친구

 

 

 

아이와 엄마

 

 

 

마리아와 음식을 만든 필리핀 친구

 

 

 

같이 간 스테파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