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ife in the Rockies 록키동네에서 살아가는 일상생활,여행,록키산 하이킹이야기
## 일터에서-2022까지

Paul & Sabeen

by 캔디wildrose 2009. 9. 1.

 

 17살 Paul Grewal !

Grade 12 , 올해 대학을 간다고

바이로지컬 싸이언스를 전공해서 치과의사가 될거란다.

 

어떻케나 개구장이인지 ㅎㅎㅎ

주말에만 와서 일하는데

일하면서 장난끼가 가만있지 못한다.

농담도 잘하고~~명랑한 아이다 ㅎㅎ

 

 카나다에서 태어났지만

부모님이 무슬림의 시아파 종교라

 터번을 하고서 일하러온다.

귀여운 싸빈 ! 싹싹하고 이쁜 여학생!~~~ 

인도가 바탕이다.

대학에서 간호학 전공 3학년이다.

공부하랴~ 병원 실습하랴~ 

용돈 벌어가며 성실하게 사는 여자애.

 

포즈 잡아라니까 ㅎㅎㅎ

 

엄숙하게 찍어달라고 한 표정 ㅎㅎㅎ

 

puhahahaha~~ 근육자랑 하고싶다고해서 찍었다 k~H~h~h~~

털 깍아야겠다고~~ 크흐흐흐흐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