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ife in the Rockies 록키동네에서 살아가는 일상생활,여행,록키산 하이킹이야기
@@집에서(나의이야기)

220525 야채모종심기, 파릇파릇창밖

by 캔디wildrose 2022. 5. 26.

 

잉이 집에서 씨뿌려 기른 야채 모종을 주었다

토마토,가지,호박,고추,케일,

하나씩 화분에 심었다.

볕좋은 베란다에 두고 물주면 될까? 하고 ㅎ

코슷코에서 orgarnic 흙을 한포 샀다.

겁도없이 겨우 차에다 싣고

집에와서 계단 끌어 올리다가

허리가 톡,

며칠을 핫팩하고 파스 바르고 했다 ㅎ

기침할때에 무지 아프네 ㅎ

이럭허고 2박일 하이킹하러 노르데그로 갔으니~

미련한건지~ 무식한건지~ㅋㅋㅋ

 

 

화창한 햇살아래

이쁜 여자애 둘이 오도마니 앉아있다.

 

긴머리 어깨 드러난 티셔츠에 햇살 쬐는 모습이

멀리 눈덮인 록키와 아름다운 풍경이다.

 

아름다운 이런 풍경 오래도록 누리고싶은 삶이다!

 

 

 

 

 

 

5월23일 이 딸 Kelly가 집앞에

스큐리티 카메라를 주문해서 달아주었다

움직임이 있으면 내 폰에 나타난다

야가 내 폰에 등장하여있다 ㅎ 

 

 

또 켈리가 자기가 사용하던 차의 블랙박스 카메라를

나보고 사용하라며 주었다.

그냥 있는거니까 사용하는건데

메모리칩 플레이어를 사용하는 일이 없기를 바란다고 하며 ㅎㅎ

물론 나도 절대루 사용되는 일 없길 바란다고~

 

나를 염려해주고 돌봐주는 마음씨가 너무 고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