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ife in the Rockies 록키동네에서 살아가는 일상생활,여행,록키산 하이킹이야기
## Rocky여름Outing(05-10) >>/*Canmore&BowValley

120620- Grassi Lake!! (영희,me)

by 캔디wildrose 2012. 6. 20.

 

 

 

바로 보이는 산이 16일에 올랐던 Mt. MacDonald이다.

 

이 친구 ㅎㅎ

나하고 동갑이다

자그마하고 이쁘장해서 나이가 들어보이지 않지만~

그런데 손주가 여섯이다 ㅎㅎ나는 하나도 없는데 ㅉㅉ

사랑을 받을만한 귀여운 언행과 모습을 가진 여인이다.

남편이 열살이 더 많지만 그역시 자그마하고

재치있는 유모어로 분위기를 즐겁게만드는 절믄오빠다 ㅎㅎ대머리이긴 하지만~~ㅎㅎ

 늘그막을 함께가고 있는 친구다.

내가 가지지 못한 많은면을 가지고 있어서 부러운 여자다.

이민오자마자 알게된 이후20년동안 변함없이 지내는 유일한 하나 친구이다.

교회를 열심히 다니며 끊임없이 기도하는 친구!

세상사를 멀리하고 살아가는 나를~

 교회에 나오라고 20년을 기도해주는 친구!

나는 기도의 능력은 믿지만~~ㅎ

 

아름다운 자연을 보면서 조물주의 위대함에 겸손해야함을 배우고

아름다운 풍경 보여주심에 감사하며 경건함은 가지지만~

자연은 자연 그대로 받아들여야하는것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