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ife in the Rockies 록키동네에서 살아가는 일상생활,여행,록키산 하이킹이야기
@@집에서(나의이야기)

9월1일 Breakfast~ 순 한국음식으로~

by 캔디wildrose 2010. 9. 2.

 

 

아들 친구부부가 애기하고 방문을 한다고해요.

그래서 아들은 얼씨구나! 기회는 이때다 하고

벤쿠버로 가서 공항에서 픽업을  하여서 

같이 차를 타고 록키를 넘어오며 구경하겠다고~

30만키로 넘는 아들차를 두고 제 차를 달라니 안줄수도 없고

~5천키로는 될 거리의 여행이니 ㅎㅎ

 

지금 12년 된 탈탈거리는 차

 길가다 설까봐 조마조마해서~ ㅋㅋ

멀리 나가지도 못하고

  오랫만에 손님이 집에 온다니

그래서 청소도 좀 하고 김치도 만들었어요 ㅎ

배추김치, 오이김치, 깍두기 세가지나 담았어요.

깍두기는 무우 한개로 만들긴 했지만 ㅎㅎ

 

한국서 방문하는 친구의 부탁이 고기를 실컨 먹고 싶다고 했데요 ㅎㅎ

그래서 며칠 이곳에 있는 동안의 메뉴는

쇠고기 한덩어리(안심하나 70불정도),Tbone 스테이크 와

김치, 샐러드로 며칠을 떼울 생각이랍니다 ㅎ

 

김치 만들려고 보니 고추가루가 없어서

한국그로서리를 갔어요.

저는 거의 한국식품점 가지않고 사는데~~

일년에 한번도 안간 해(年)도 있을 정도로 안가고 살아요.

이구석 저구석 둘러보는 재미가 쏠쏠하고~

향수를 불러주는 음식들도 많이 있더군요 ㅎ

그 중에서 칡냉면~붕어빵(5개에 $2.70)~뻥튀기 사왔어요.

 

그리고 어제 저녁도 붕어빵두개로~

오늘 아침도 어제 만든 김치하고 먹어요 ㅎㅎ

모닝 커피는 아침마다 먹어야되는 주식이라~빠지믄 안되고~

오늘의 breakfast는 오랫만에 한식으로 했어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