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ife in the Rockies 록키동네에서 살아가는 일상생활,여행,록키산 하이킹이야기
## Rocky여름Outing(05-10) >>/*BraggC.NordegP(ABPP)

09 0717금 - Bragg creek ~~(영,신*자,나)

by 캔디wildrose 2009. 7. 19.

 

기사가 오늘 off라니까  

날씨가 좋으니 냇가에 나가보자고 아줌마들이~~~

아자씨들은 자야네집 뒤뜰deck 만든다고 자로 재고 못박고 야단인데

맥주 안겨주고 우린 야외로 산보나간다고~~

 

20분만 드라이브하면 만나는 자연!

느지막히 3시에 출발했다.

 

 

 

 

 

 물가 벤치를 자리잡고 불을 피워놓고

자연을 즐기는 커플이 보인다.

 

 

 

 

 

 

 

 

물가 길을 걸어보았다.

역시 와일드로즈 칸트리 주라고 할 만큼

들장미가 여기저기 피어있다. 

 

 

 

 우리도 물가 옆의 벤치에 앉아서 수다를 떨었다 ㅎㅎ

옆의 두사람은 조용히 자연을 감상하는데~~~

 

 

 

 

 

한바퀴를 돌고오는 아빠와 아들 

 

 

 

 

 

 

 

 이뿐 사람만 찍는다고~~

나는 찍사만 했다ㅎㅎ

다음에 올땐 우리도 장작 가져와서 화덕에 불피워보자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