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ife in the Rockies 록키동네에서 살아가는 일상생활,여행,록키산 하이킹이야기
## Rocky여름Outing(05-10) >>/*Canmore&BowValley

23 0504목 -Yamnuska Raven's End 9km,5시간(Emily,me)

by 캔디wildrose 2023. 5. 6.

 

본디 앤마리도 같이 하이킹하기로 했는데

앤마리가 머리아프고 온몸이 아파서

같이하지 못하겠다고 메세지가왔다

그래서 둘이서 오게되었다

 

<앤마리 메세지>

 

 

하두 느리게 걷게되어

왕복 5시간 걸렸다.

보통 하이커라면 3시간이면 충분할걸,

쉬엄쉬엄 쉬어가며 천천히 걸어오르니 3시간 걸렸고

아마 1시간은 쉬는 시간 ㅎ

내려올땐 거의 쉬지않고 걸었지만

다리가 아파 천천히 걸었고~ 2시간 걸렸으니~

 

 

오를땐 걸으면 숨이 차서 천천히 걸을수밖에 없었다.

근데 좀 이상했다 몸이 피곤하지도 않는데

몸이 무겁다는 느낌,

내려올때도 다리가 아프며 몸이 가볍지않다는 느낌,

믄가 이상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나이 탓이라고 돌리기에는 ㅎ

 

그래도 기분은 참 상쾌하고 좋았다

이렇게 걸을수있다는게 뿌듯하고 감사한 마음뿐,

 

 

 

 

 

 

 

 

눈위를 밟고 내려가는

젊은애들의 아름다운 모습이 이쁘다

에밀리는 내려가기 힘들다고 올라오지않겠다는데ㅎ

내가 저 눈위를 걸어 올라오니 할수없이 따라올라왔다 ㅋ

마지막 저 부분만 눈이 많을뿐

다른곳은 눈도 없고 말라있어서

걷기에 날씨도 좋았고 

기분좋은 하루였다.

올라오면서 찍은 스노뱅크트레일

 

출발

트레일 입구에 주의표시가 있어서

산 위쪽에는 눈이 많으니 조심하라는 내용

아스펜트리 귀여운 연두빛 잎이 보이고~

 

 

 

 

뷰포인트

 

 

 

 

얘가 골골 소리내며 앉아있다

 

 

 

 

스크램블링 시작 굴뚝

쳐다보며 앉아서 커피와 스넥 후 백투리턴

 

 

내가 올라왼 에밀리가 뒤따라 스노뱅크트레일을 오른다 ㅎ

삼발이로 찍었다 ㅎ

바위틈에서 내려오는 젊은 애들 

 

맨다리로 스노뱅크 걷는 젊은애들

참 이뿌다!

 

 

 

내려가는건 느리니 먼저 내려가겠다고 ㅎ

 

 

다시 함 뒤돌아보며~

또다시 이곳을 하이킹 할수있는

염원의 눈길을 보냈다

 

 

 

 

 

젊은청춘 둘이 이제 걸어올라간다

다 이뿌다 젊음이 ㅎ

 

 

 

락크라이머 젊은 청춘 2

 

 

주차장 옆의 크로커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