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ife in the Rockies 록키동네에서 살아가는 일상생활,여행,록키산 하이킹이야기
## 일터에서-2022까지

13/11/30 직원Christmas Party

by 캔디wildrose 2013. 12. 2.



코믹 사진찍기

마크,스테이시,모, 린다, 크리스









칵테일 타임


다이앤, 캘빈, 모이를 내 차로 픽업해서 갔다

모이가 고맙다고 와인 한잔을 사주어서 마셨다 ㅎ







인디아 걸 마날~ 일을 할때도 보자기를 쓰야하는~~






음식 테이블

참으로 먹을거 없는 빈약한 음식 ㅎㅎ

(터키,머쉬드포테토,시저샐러드,베지(브로커리,컬리플라우,주끼니,당근)볶음)









내 접시- 파티 다녀왔는데 집에오니 배 고팠네 ㅎ



디저트 테이블





뚱뎅이 가슴과 엄청난 엉뎅이, 허벅지를 내놓고 나타난 칼리 ㅎㅎ

출렁대는 가슴을 아무 앞에나 가서 흔들어대는 가스나




코믹사진 만들기~







         
































댄싱타임~~~





































71살 절믄언니 다이엔 ㅎㅎ

참으로 못말리는 할매 ㅎㅎㅎ



선물 추첨에서 받은 커피머신



스웨터 콘테스트가 있다고 하여서

있던 스웨터에다 눈을 나타내는 면봉을 붙여서 갔고갔다

2등이었다 ㅎㅎ 50불 퓨쳐샵 상품권 받았다

일등은 모이가 입고온 볼과 종을 단 스웨터가 뽑혀서 100불 상품권이었고 ~ㅎㅎ



이뽀요?






맨 아래쪽은 스웨터 콘테스트에 참여했던 사람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