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ife in the Rockies 록키동네에서 살아가는 일상생활,여행,록키산 하이킹이야기
### Winter Outing(11-04)###

13/1/5 sat.- (SS) Evan Thomas Creek(Kananaskis) only 4girl

by 캔디wildrose 2013. 1. 8.




주차장에서 10분 쯤 걸어들어가서 숲 사이로 보이는 경치




참 씩씩하고 자연을 즐기는 젊은이들

썰매 위에 덮개를 씌우고~어린애기 울음 소리가 들리지만

스노슈즈를 한다

  


어린아이를 데리고 산속 눈으로 오는 젊은 사람들을 보면 존경스럽다

내가 저 시절 쯤엔 꿈에도 생각 못한~~

그저 아이데리고 집에서나 있어야 하는줄 알았으니~~




30분 걸어들어간 다리에서~




다리까지는 넓은 트레일이지만

그 다음엔 개울옆으로 나무 숲을 비집고 걸어들어간다.


주차장에선 제법 차가 주차해 있었는데

숲으로는 도통 사람 구경 할수가 없다

우리 여자 넷 뿐이다.


































거북이 같이 생겼다고 눈과 입을 그리고~ ㅎ





산에서 내려오던 폭포의 물이 얼어있다

아주 길다











경사가 심한 폭포로 신디 혼자 올라갔다









새해 들어 처음 간 스노슈잉이었다

날씨가 -3도로 포근해서 좋았다


토요일 신디와 내가 오프라서 시간을 맞추엇다

잉은 1월15일에 중국 고향에 가서 두달을 있다 돌아온다

왕복 10km 정도 걸었나보다.

즐거운 시간이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