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ife in the Rockies 록키동네에서 살아가는 일상생활,여행,록키산 하이킹이야기
@@집에서(나의이야기)

10/23- 다이앤 , 쟈넷, 제리를 우리집에 초대했다

by 캔디wildrose 2010. 10. 26.

 

 

지난주에 스타브로스에서 만나 breakfast를 먹으며

다음주 토요일은 우리집에서 아침을 먹자고 하였었다.

웨스턴과 한국식을 mix 해서 아침을 준비했다.

베이컨,소시지, 햄,에그,해쉬브라운, 토스트,가 웨스턴 breakfast이지만

한국사람 집으로 초대한 것이라

한국음식도 있어야될것 같아서

간단하게 준비해보았다 ㅎㅎ

 

김밥, 야채롤, 만두와 고구마,깍지콩,

그리고 김치와 오이피클

Bacon , Sausage , Coffee &  Orange Juice

 

맛이 있으며 이색적인 음식이라며 좋아하긴 하였는데~~

인사치레로 그랬는지 알수는 없다.ㅎㅎ

여튼 국적 불분명한 아침밥!

음식이라고 오랫만에 만들어 보았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