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ife in the Rockies 록키동네에서 살아가는 일상생활,여행,록키산 하이킹이야기
### Winter Outing(11-04)###

24 0428일-(갈때)숲속트레일 BarrierLake 왕복10km(앤마리,쏠,에밀리)

by 캔디wildrose 2024. 4. 30.

산위트레일로 가지않고 호수변 걷기로

10시에 만나 출발

호수옆 주차장은 이미 full,

도로변에 주차를 하고

바람이 아주 심하게 분다

호수도 아직 얼음이 얼어있고

녹아가는 눈도 쌓여있다

 

갈때는 숲속 트레일로 갔지만

올때는 호수로 내려가서

호수변 얼은 눈위를 걸었다

녹아가는 누이 얼어서 빠작빠작 소리내면서

걷는게 재미있어 신나게 걸었다

그래서 겨울하이킹으로 ㅎㅎ

아마 5월부터 걷는 트레일은 눈을 벗어나지 싶다

5월부터 여름 하이킹으로 분류 ㅎ

 

 

 

 

 

 

 

 

 

 

 

 

 

 

 

 

 

바람이 너무 세기에

호수 댐 둑아래 트레일로 내려가서 ~

 

 

 

 

 

 

 

 

 

댐둑을 지나 숲 트레일로 들어간다

 

 

 

 

 

 

 

 

 

눈이 녹아 muddy한 곳이 많다

 

 

 

 

갈림길에서

우리는 왼편 호수를 끼고 도는 트레일로 

 

 

 

 

 

 

 

 

 

 

 

 

 

별 특별한 꺼리가 없는 트레일

 

 

 

 

 

 

 

 

 

 

오르락내리락

 

 

 

 

 

돌아올때는

보이는 호수변 눈을 밟고 걸었다

 

 

 

 

스노뱅크를 올라서야 한다

 

 

 

쏠과 난 스노뱅크 위로 걸어 오르고

에밀리와 앤마리는 눈을 피해

가파른 곳으로 건너고

 

 

 

 

양지바른 곳에 크로커스가 피어있어

난 꽃을 찍느라고 뒤쳐진다 ㅎ

 

 

 

 

 

 

 

 

 

 

 

 

 

숲속트레일에서 꽃 찍느라 늦게오는  나를 기다리고 ㅎ

 

갈림길로 들어서서 앉아 점심을 먹었다

 

 

 

점심먹고서 돌아나옴, 5k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