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ife in the Rockies 록키동네에서 살아가는 일상생활,여행,록키산 하이킹이야기
### Winter Outing(11-04)###

23 0121토 - Ink Pots 12km (Sol,2girl,me)

by 캔디wildrose 2023. 1. 23.

쏠과 쏠집 독일학생 친구 나 넷이~

에밀리는 내일이 음력설날이라 못가고,

올겨울 들어 날씨가 계속 너무 좋다

눈도없고 추웁지도 않고

눈이 많은 곳을 찾다보니

아무래도 멀리 가게되었다.

 

죤스톤캐년으로 올라가는 트레일은

로워폭포까지만 갈수있고

그위 어퍼폭포는 갈수가 없단다 closed,

Moose meadows 주차장엔 조용하다

예년에 비해 눈이 적었지만

그래도 걷기좋은 녹지도 얼지도 않은 눈질이 걷기좋았고

맑고 화창한 하늘

포근한 -2도의 아주아주 좋은 날씨,

내가 이렇게 아름다운 곳에 와 있음을 감사했다!

마음으로 보내는 감사의 기도와

베풀지못한 가족에 대한 사랑

미안함을 그들의 행복한 인생이 되기를 빌었다~

아름다운 대자연을 바라보며~

내가 할수있는 최선의 방법이니까!!!

 

기분좋은 시간이었다!

Life is beautiful!!!

 

 

 

 

 

 

 

 

 

 

 

항상 퐁퐁 솟아나는 샘물처럼

행복이 마르지않는 삶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

 

3시반에 잉크팟에서 내려오기 시작

2시간만에 내려왔다

해질녘 노을빛에 반사된 록키가

신비로울만치 아름다웠다!

록키를 즐길수있어서 행복하다!

모든게 감사감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