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ife in the Rockies 록키동네에서 살아가는 일상생활,여행,록키산 하이킹이야기
## 그룹Hikes&meet 2021까지

160402 Sat- Telephone Loop 18km (Bragg Creek) with HU 13명

by 캔디wildrose 2016. 4. 3.


총 13명

(키이스,도나,켄,랜디,절믄랜디,첨보는남자,멜로디,마조리,힐드가든,조이,엘리스,사라,나)





주차장 입구에서 트레일 지도를 보며~































































여기  이 갈림길에서~ 그룹이 나눠진다

9명은 18km되는 전체를 돌겠다고 한다

난 짧은길로 가겠다고~~ ㅎㅎ

80살 힐드가든도 18km 팀을 따라가겠다는데~ㅎㅎ


짧은거리 트레일은 10km이니

뒤에 오고있는 3명과 같이 가겠다고~!~











아직 나타나지않은 도나,마조리,엘리스를 기다린다

내가 기다렸다 합류해서 짧은트레일로 갈테니 그냥 가라고 했지만 기다린다 ㅎ




한무리의 가족 그룹이 짧은 트레일로 가고~






달리기를 하는 사람~

젊음이여~






앞에간 남자 뒤를 달리기하는 여자~

아름다운 풍경!









나혼자 기다리겠다고하며

갈길을 가라고 보내고~~ ㅎ18km 팀!






엘리스,마조리,도나가 도착해서 잠심먹잔다 ㅎㅎ

약한 팀이 먹는건 또~~ㅋㅋㅋ

파워바 하나 먹었다 난~
























Moose Mt. 이란다









































요 지점에 트레일을 잘못 들었다

블루로 간다고 계획했는데  갈림길에서 그 트레일을 보니 

트레일에 눈이 있으니 저긴 미끄럽겠다

이쪽으로 가자고해서 계획하지않은 트레일로 빠지게 된거다

아래쪽으로 내려올대까지 우린 트레일 잘못든거 몰랐으니~~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