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ife in the Rockies 록키동네에서 살아가는 일상생활,여행,록키산 하이킹이야기
@@록키동네에서

11/1/30 눈 가득 쌓인 Bowness Park

by 캔디wildrose 2011. 1. 31.

 

 

 

 

 

 

 

 

 

Ying이 2주동안 휴가 중이다.

손가락 관절이 아파서 자연치료법을 해보는라고

2주간 휴가를 내고는 중국의사가 주는 한약을 먹는데

그 약을 먹는 열흘동안 다른 음식은 먹지않고 한약만 먹으랬단다.

열흘동안 몸에 들어있는 나쁜 것들을 빼낸단다.

열흘동안 아무것도 먹지 않아서 배가 무지무지 고팠다고~

안그래도 빼빼한 몸인데 열흘을 음식하나 입에 대지 않았으니

15파운드가 빠졌단다.

 

이제 그 열흘이 지나고 밥을 먹고 있다고 하였다.

그럼 내가 맛있는것 사줄께 하며 잉의 집으로 가서 데리고 나왔다.

날씨가 쌀쌀하지만(-17도) 따사한 햇살이 비치기에

이틀동안 30cm이상 눈이 내렸으니 눈구경 가보자며

Bowness Park으로 갔다.

 

 

 

 

 

 

추운 겨울엔 아예 나올 생각을 하지 않았다며

처음으로 와본다며 좋아한다 ㅎㅎ

얼어있는 강위에 만든 스케이트장엘 올라서며

얼음이 깨질까 살금 올라가더니

이 아래에 물이 흐르겠지?~~ 하며 폴짝 뒤어보기도하고 ~ ㅎㅎ

 

 

 

 

 추운 날씨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보이지 않고

크로스칸트리하는 사람들이 간혹 보인다.

 

 

 

 

 

 

 

 

사진만 찍고는

2월3일이 구정이니 한국식당에 가서

 루나달력 새해에 우리가 먹는 음식인 떡국을 먹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