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ife in the Rockies 록키동네에서 살아가는 일상생활,여행,록키산 하이킹이야기
@@사는이야기

160418mon- 데프나,쏠과 함께 한국식당에서 점심먹다

by 캔디wildrose 2016. 4. 19.


Dephna가 팜스프링에서 겨울을 나고 4월에 집으로 왔다고

Sol이 만나서 점심을 먹자고한다

데프나가 워낙 일본음식, 한국음식 등 동양계통 음식을 좋아하는지라

한국식당에서 만나기로 하였다


11시 점심시간

나는 순두부찌게 돌솥밥을 주문하고

Sol은 돌솥비빔밥

데프나는 '감자탕'을 주문한다 ㅎ


데프나는 연신 맛있다며 밥은 한숫갈도 건드리지않고

감자탕 돼지뼈만 먹는다

맵지도 않다고~ ㅎ

배가 불러서 밥 들어갈 자리없단다 ㅋ

다 먹고 나더니 감자탕국물에 뜨는 씨앗이 므냐고 묻는데~

'peper 아닐까?' 하니 다르다고~

그래서 후추비슷한 열매 넣는게 있는데 이름이 생각 안난다니가

데프나가 '산초?' 그런다

아마 산초일거라고 했ㄴ느데

알고보니 들깨란다 ㅋㅋ

한국사람인 내가 더 모르니 ㅋㅋㅋ

데프나는 정말 모르는게 없다

'반찬' 이란 말도 알고~~


쏠도 그렇고 데프나도 그렇고 유태인 정말 머리좋다

슬로밋은 너무 영리해서 탈이기도 하고~ㅎ




이날 쏠집 뜰에 핀 앤두나무꽃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