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ife in the Rockies 록키동네에서 살아가는 일상생활,여행,록키산 하이킹이야기
@@록키동네에서

Canada Olympic Park(88년 동계)-2009June23

by 캔디wildrose 2009. 6. 27.

 88년도 동계올림픽을 하였던 장소

 

집에서 바라다보기만했는데 친구가 구경가보자고해서

지나오다가 가보았다.

겨울에는 스키장이되고

여름시즌에는 마운튼 바이크 타는 놀이터가 되는구나 ㅎㅎ

 산꼭대기로 올라가서

엘리베이터타고 꼬대기 올라가는데

$6.50 내야한다고해서 비싸다고 안올라갔다.

옆동네 오래된 아파트 꼭대기층에 친구가 살아서 그곳에서 다 보는것인데 므!

그기나 여기다 똑같은데 믄 6불을 주고 볼것있냐고 ㅎㅎ

 

 

 봅슬레이 경기하는곳

 

자전거타는 청소년들이 쉴새없이 타고 올라온다~~ 

 

 

 

 

 

 

 슬로프를 내려서는

쓩~ 산길을 내려가는 아이들

 위에서 내려다본 경치

North West지역이 보인다.

사진 외쪽 끄트머리에 우리집 ㅎㅎ

 

 

아래로 내려와서

자전거랑 곤돌라 타고 올라가는 아이들 

여름 시즌패스가 청소년 애들은 99불,어른은 150불,

청소년애들 놀이터로 적격이다 ㅎㅎㅎ

좋은나라에 사는 아이들!~~~~

 

 

 자전거 타고 묘기 부리게 만들어놓은곳

신나고 재미있겠다 ㅎㅎ

 

 

 

 

겨울에는 스키장

슬로프가 쉬고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