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ife in the Rockies 록키동네에서 살아가는 일상생활,여행,록키산 하이킹이야기
## Rocky여름Outing(05-10) >>/*KananaskisPP

21 0909목 -Pocatera Valley 7km retn. (AnnMarie & me)

by 캔디wildrose 2021. 9. 11.

내가 수목 오프이니

아무날이나 하이킹갔으면 한다고

앤마리에게 메세지 보냈더니

수요일은 출근하고

목요일 갈수 있다고~

 

아침9시30분 코압주차장에서 만나

내가 운전하고 갔다.

트레일 시작

 

 

온타리오에서 신혼여행을 왔다는 커플에게

트레일을 아르켜주며

메도우까지 함께왔다.

 

 

라치가 아직 물들지않았다.

 

 

 

 

 

 

 

 

 

 

 

 

 

 

 

 

 

 

 

ㅋㅋ 저 사진 찍고서

폰을 호주머니 넣고 200m 쯤 가다보니

폰이 호주머니에 없다 ㅋㅋㅋ

도루 내려와서 보니

요렇게 바닥에~~

돌위에 떨어지지않아 다행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