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ife in the Rockies 록키동네에서 살아가는 일상생활,여행,록키산 하이킹이야기
@@집에서(나의이야기)

11/4/08 금- rare dainties my breakfast !!

by 캔디wildrose 2011. 4. 9.

 

오랫만에 여유부려본다 ㅎㅎ

식탁에 앉아서 breakfast를 먹는것이~

지난 목요일부터 이번 수요일까지 7일간을 연짱 일하고

어제 7일부터 19일까지 휴가다.

느긋하게 아침을 준비해 보았다.

7일간의 일에도 그리 피곤함은 느껴지지 않지만

일정한 시간에 일을 가지 않아도된다는 생각이

몸을 더 나른하게 만드는것 같다.

늦게까지 침대에서 누워있었으니~

11시에 breakfast를 먹었다.

 

Polenta(옥수수가루 묵?같이 만든 )

감자 동그랑땡,호박,오이

닭다리하나(마리아가 싸준것)

블루베리시럽 얹은 와플 and Coffee

 

구름 한점없이 맑은날이다.

아직도 쌓인 눈은 다 녹지않았다.

온도는 영상3도라는데~~

식탁에 앉아 눈 덮인 록키를 바라보며~~

 

오늘 하이킹을 가볼까 하였는데 쉬기로 하였다

게을이 나서~~

내일 M형님네서 Potluck meeting을 하기로 하였으니

음식 한접시를 믈로 만드나? 생각하기로 ㅎㅎ

 

 

호수위의 눈이 쬐끔 녹아가고~~

<오늘의 바깥풍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