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ife in the Rockies 록키동네에서 살아가는 일상생활,여행,록키산 하이킹이야기
@@Wildflowers

210412 Prairie Crocus -Nose hill park ( kyn psj 부부와)

by 캔디wildrose 2021. 4. 13.

 

 

동네뒷산 

할미꽃 크로커스가 피었나 가보았다

 

쉬는날이라 

 16Ave. Tom오토에 가서

차 엔진오일체인지하고나니 2시다.

오는길에 노즈힐공우너에 할미꽃 피었나도 보고 잠깐 걸을까하고 가면서

지나는 길에 있는 SJ네 집으로 전화하니

들렸다가라고한다.

 

마침 딸 민정이도 와있다

몇년만에 만나서 참 반가웠다.

 

그리고 YN씨가 끓인 점심 칼국수라며~먹고

 

가까운 노즈힐로 걸으러가자며

억지로 데리고갔다 ㅋㅋ

10분이면 가는거리에 있는 공원인데

한번도 가보지못했다니~ ㅋㅋ

취미가 집에서 드라마보는거라서~ ㅎㅎ

사람마다 다른 취향이니까

나는 산에 미친 취미인거고~

 

30년지기 만나온 부부이니 

언제든 만나면 편안해서 좋은 만남이라 좋다 특히 노년의 시기에는 더욱~

 

 

 

 

 

 

 

 

 

 

 

 

 

 

 

 

 

 

 

 

 

 

 

 

 

 

 

 

오늘 걸은 루트 2km,  40분,

 

가리비조개 칼국수

점심으로 칼국수를 끓였다며

점심시간이 지나간 시간이었는데도

나를 반기며 다시 만들어준 칼국수!

반기는 그 마음도 고마웠고

오랫만에 맛보는 오리지날 우리음식 칼숙수라서

더욱 맛있었다.

반을 먹고 남은건 집에 갖고와서 

저녁으로 또먹었지만 참 맛있었다.

한생지내며 오랫동안 만나는 친구의 마음이 더 고맙고 즐거웠고~

 

댓글